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데뷔' 키스 오브 라이프 "K팝에 새 생명 불어넣을 것" 포부

  • 강남구(서울)=김노을 기자
  • 2023-07-04
그룹 키스 오브 라이프(쥴리, 나띠, 벨, 하늘)가 데뷔 소감을 밝혔다.

5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키스 오브 라이프의 미니 1집 '키스 오브 라이프'(KISS OF LIFE)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팀명과 동명의 앨범 '키스 오브 라이프'에는 타이틀곡 '쉿'(Shhh)을 비롯해 나띠의 솔로곡 'Sugarcoat', 벨의 솔로곡 'Countdown', 쥴리의 솔로곡 'Kitty Cat', 하늘의 솔로곡 'Play Love Games', 아련한 감성이 돋보이는 '안녕, 네버랜드' 등이 수록됐다.

이날 리더 쥴리는 팀명에 대해 "팀 이름이자 앨범명 키스오브라이프는 인공호흡, 활력소라는 뜻이다. K팝에 새로운 생명을 불어넣는 팀이 되겠다는 포부를 담았다"고 밝혔다.

벨은 "꿈꿔왔던 순간이다. 무대에 설 수 있어 감격스럽고 떨린다"고 데뷔 소감을 말했고, 나띠는 "멀게만 느껴지던 데뷔가 현실이 돼 무대에 설 수 있어서 기쁘고 꿈만 같다"고 전했다.

쥴리는 "설레는 마음이 크고, 저희 첫 시작을 멋지게 할 수 있게 오늘 최선을 다하겠다"고, 하늘은 "오늘 멤버들이 정말 많이 기다려온 순간이다. 아직도 꿈을 꾸고 있는 것 같다"고 데뷔 설렘을 드러냈다.

한편 키스 오브 라이프의 미니 1집 '키스 오브 라이프'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강남구(서울)=김노을 기자 | sunset@mtstarnews.com

';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