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키스 오브 라이프 벨 "父 심신, 데뷔 크게 기뻐하셔..음악적 조언도"

  • 강남구(서울)=김노을 기자
  • 2023-07-05
그룹 키스 오브 라이프(쥴리, 나띠, 벨, 하늘) 멤버 벨이 부친인 가수 심신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5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키스 오브 라이프의 미니 1집 '키스 오브 라이프'(KISS OF LIFE)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팀명과 동명의 앨범 '키스 오브 라이프'에는 타이틀곡 '쉿'(Shhh)을 비롯해 나띠의 솔로곡 'Sugarcoat', 벨의 솔로곡 'Countdown', 쥴리의 솔로곡 'Kitty Cat', 하늘의 솔로곡 'Play Love Games', 아련한 감성이 돋보이는 '안녕, 네버랜드' 등이 수록됐다.

가수 심신의 딸이기도 한 멤버 벨은 정식 데뷔를 앞두고 그룹 르세라핌의 '언포기븐', (여자)아이들 멤버 미연의 '소프틀리' 등에 작사, 작곡으로 이름을 올리며 타고난 음악성을 입증해 화제를 모았다. 어린 시절에는 심신과 함께 SBS '스타주니어쇼 붕어빵' 등 예능 프로그램 출연해 아빠를 쏙 빼닮은 끼를 발산하기도 했다.

이날 심신은 직접 쇼케이스 현장을 찾아와 벨의 데뷔를 응원하고 축하했다. 벨은 "아버지께서 평소에도 음악적 조언을 많이 해주신다"고 밝혔다.

이어 "데모곡을 보내면 피드백을 해주셨는데, 내가 가수로 데뷔하는 건 또 다른 부분이니 엄청 기뻐하시더라. 솔로곡 '카운트다운' 챌린지도 아버지와 함께했다"고 돈독한 부녀 사이를 자랑했다.

그러면서 "부녀지간이기도 하지만 가수 대 가수로 (심신과) 재미있는 작업을 하고 싶다"고 부친 심신에 대한 존경심을 표했다.

한편 키스 오브 라이프의 미니 1집 '키스 오브 라이프'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강남구(서울)=김노을 기자 | sunset@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