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NCT 무한 확장ing..新 보이 그룹 6인조 데뷔 확정 [공식]

  • 이승훈 기자
  • 2023-07-06
보이 그룹 NCT NEW TEAM이 6인조로 데뷔한다.

NCT NEW TEAM 데뷔 인원 선발 및 팀 결성 과정까지 이어지는 프리 데뷔 리얼리티 'NCT Universe : LASTART'(엔시티 유니버스 : 라스타트)의 티저 영상이 지난 5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이번 티저 영상에서는 치열한 연습과정을 거쳐 올라온 연습생들이 자리해 긴장감이 흘렀다. 실루엣을 통해 드러난 연습생들의 모습은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자극하는 동시에, 후반에는 무대의 하이라이트와 연습생들의 각오가 담긴 음성이 흘러나와 'NCT Universe : LASTART'에 대한 관심을 고조시켰다.

또한 티저 영상을 통해 SMROOKIES(에스엠루키즈) 2인을 제외한 10명의 연습생들 중에서 단 4명 만이 최종 멤버로 선발된다는 점이 알려지면서 데뷔까지의 체계적 시스템과 선발 과정이 전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다.

오는 7월 27일 첫 방송되는 'NCT Universe : LASTART'는 앞서 'SM 3.0 : NEW IP 2023' 영상에서 언급된 3개의 신인팀 중 하나인 NCT의 새로운 팀을 선보이는 프리 데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여기에 참가하는 남자 연습생들은 진행되는 미션을 통해 데뷔 멤버로 선발될 예정이다.

프로그램명 LASTART는 LAST와 START의 합성어로, NCT 무한 확장의 마지막이자 새로운 팀의 시작을 의미한다. 특히 NCT의 새로운 팀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프로그램을 통해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SM엔터테인먼트 신규팀 론칭 과정을 엿볼 수 있다는 점에서 론칭 소식이 전해졌을 때부터 글로벌 팬들의 많은 관심이 모이고 있다.

'NCT Universe : LASTART'는 한국, 일본, 그리고 미국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일본은 Hulu와 니혼TV 채널, 북미 중미 남미는 KOCOWA+ (wavve Americas)를 통해 공개되며, 한국에서는 ENA 채널과 티빙을 통해 공개된다.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NCT NEW TEAM의 프리 데뷔 리얼리티 'NCT Universe : LASTART'는 7월 27일 첫 공개된다.
이승훈 기자 | hunnie@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