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19/20' 규현 "난 연애 리얼리티 마니아..MC=진정한 덕업일치"

  • 용산구(서울)=안윤지 기자
  • 2023-07-06
'19/20' 규현이 프로그램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넷플릭스 예능 '19/20'(열아홉 스물)은 6일 오전 서울시 용산구 CGV아이파크몰에서 제작발표회를 진행했다.

김재원 PD는 "규현 씨는 솔로 지옥 같이 하면서 알고 있었다. 공감 능력이 타의 추종을 불허할 만큼 너무 좋더라. 김지은 씨도 SBS '인기가요' MC이지 않나. 요즘은 어린 친구들이 좋아할 거 같고 더더욱 잘 어울리지 않을까 싶다"라며 "악뮤 수현은 뮤지션 성장 과정을 전 국민이 지켜보지 않았나. 우리도 성장을 테마로 한 청춘 리얼리티라서 섭외했고 정세운은 생각보다 경험이 많은 거 같더라. 20대 초중반에서 나올 수 있을까 싶은 정도로 사려 깊은 말을 많이 하더라"고 말했다.

규현은 "난 연애 리얼리티 마니아다. 진정한 덕업일치를 이룰 수 있는 작업 같았다. 또 난 넷플릭스 마니아다. 자세한 얘기는 듣지 않고 하겠다고 했다. 촬영하면서도 내가 제일 먼저 보지 않나. 진짜 하기 잘했다고 생각했다"라고 전했다.

한편 '19/20'은 열아홉의 마지막 일주일과 스물의 첫 일주일 그 사이, 아직은 서툴고 풋풋한 Z세대들의 특별한 성장의 순간을 기록한 청춘 리얼리티 예능이다. 규현, 김지은, 이수현, 정세운이 MC로 출연하며 오는 11일 처음 공개된다.
용산구(서울)=안윤지 기자 | zizirong@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