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홍김동전' 조세호, "홍진경 고깃집가면 가격표 아예 안 봐"[별별TV]

  • 김지은 기자
  • 2023-07-06
'홍김동전' 조세호가 홍진경의 미담(?)을 공개했다.

6일 방송된 KBS2 예능 프로그램 '홍김동전' 44회에서는 홍진경, 김숙, 조세호, 주우재, 장우영이 드레스코드 '보릿고개'에 맞춰 우스꽝스러운 분장을 선보였다.

이날 방송에서 멤버들은 자신이 겪은 보릿고개를 차례로 이야기하며 짠한 분위기를 조성했다. 홍진경은 "고등학교 때 파리로 화보 촬영을 갔다. 그때 남들은 백화점에서 다 뭐 하나씩 샀는데 나는 못 샀다"며 당시를 회상했다.

다음 순서로 조세호가 과거 자취하던 시절 겪었던 '어머니 관련 일화'를 공개하자 멤버들은 "너무 슬프다"며 눈시울을 붉혔다. 그의 이야기가 끝나자 멤버들은 홍진경에 "고등학교 파리 이야기를 할 거냐"며 핀잔을 줬다. 이에 조세호는 "인간적으로 진짜 100만원만 달라"며 요구하자 홍진경이 "다시하면 안 되나. 나도 짠한 이야기 많다"며 억울해해 웃음을 자아냈다.

조세호는 "누나 진짜 멋있는게 우리는 고깃집가면 가격 보지 않나. 근데 누나는 한 번도 안 본다. '누나 가격은요?' 하고 물으면 '야, 너 지금 실수하는거야' 라고 하더라"며 홍진경의 미담(?)을 전했다.

이를 부정하는 홍진경에 조세호는 "내가 정확하게 말해준다. 나랑 누나, 남창희랑 밥 먹으러 갔는데 약간 불친절하니까 누나가 '야 이 가게 그냥 살까' 이러더라"며 추가로 일화를 공개했다.

멤버들은 "그럴싸하다. 그럴만하다"라며 공감하자 홍진경이 "그만해라. 거짓말을 왜 이렇게 정성스럽게 하냐"라고 조세호에 호통쳤다.
김지은 기자 | star@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