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진이 입대 직전 촬영한 새로운 광고 영상과 촬영 비하인드 영상이 함께 공개되며 전 세계 팬들에게 큰 미소를 선물했다.
방탄소년단이 모델로 활약 중인 롯데 자일리톨의 한국과 일본의 공식계정은 지난 7월 4일 공식 유튜브 계정과 트위터를 통해 방탄소년단의 새로운 광고 영상 'LOTTE XYLITOL×BTS' 영상 'After Meal', 'Before going to bed' 편 등과 함께 촬영 후기를 담은 'Message Video'등을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진의 입대 전 연장 계약된 것으로 영상 속 진은 입대하기 직전 올린 영상임을 짐작케 하는 짧은 머리에 자일리톨의 상징색인 초록 잠옷을 입고 영화전공자다운 유쾌한 연기로 등장했다.
입대 전 팬들을 위한 다양한 영상 촬영과 '디 애스트로넛(The astronaut)' 아르헨티나 공연 및 여러 활동과 촬영으로 바쁜 시간을 보낸 진이 팬들을 위한 개인 광고 촬영뿐 아니라 단체 광고 촬영까지 시간을 쪼개어 부지런히 촬영하고 갔음을 짐작케 하는 CM 영상이 연달아 공개되며 기다리는 팬들에게 큰 기쁨을 안겨주었다.
이번 일본 자일리톨 광고 영상은 총 세 가지 편으로 공개되었고, 단체 메시지를 전하는 비디오도 공개되었다. 특히, 이번 영상은 일본용 광고 영상과 한국용 광고 영상이 함께 공개되어 조만한 한국 방송에서도 광고를 보게 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진은 구글 K-POP 인기 아이돌 전체 순위 3위, 남성 솔로 1위를 차지하며 최정상 솔로 아티스트의 막강한 인기를 입증했다.
구글(Google)에 따르면, 역대 가장 인기 있는 아이돌(Most popular K-pop idols) TOP10으로 1위 방탄소년단(BTS), 2위 수지(Bae Suzy), 3위 진(Jin)이 올랐다. 이어 지드래곤, 제니, 지수, 정국, 차은우, 윤아, 지민 순이었다.
지난해 12월 육군 현역병으로 입대해 조교로 성실히 군 복무 중인 진은, 군백기임에도 세계적인 관심과 인기를 끌며 글로벌 스타의 식지 않는 뜨거운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