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놀뭐' 유재석 "윤성빈=탈인간급, 김종국도 힘들다고"

  • 김노을 기자
  • 2023-07-08
'놀면 뭐하니?' 멤버들이 '괴력의 아이언맨' 윤성빈에 맞서 18톤 버스 밀기 대결을 펼친다.

8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유재석-하하-주우재-박진주-이이경-이미주가 미션 성공을 위해 단합한 가운데, 막강한 대결 상대가 등장한다. 바로 스켈레톤 금메달리스트 '피지컬 괴물' 윤성빈이다.

이와 관련 이날 공개된 사진에는 '놀면 뭐하니?' 6명과 윤성빈이 버스를 밀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단합만이 승리를 부른다. 멤버들은 이를 악물며 힘을 쓰고 있다. 그에 반해 윤성빈은 혼자서 맨손으로 버스를 밀고 있어 놀라움을 안긴다.

유재석은 '런닝맨'에서 만난 적 있는 윤성빈의 등장에 "성빈이는 '탈 인간' 급이다", "오랫동안 예능하면서 종국이가 힘들어하는 건 처음 봤다"라며 쉽지 않은 대결을 예감한다. 흉근에 남다른 자부심이 있는 이이경은 "만져도 돼요?"라고 대뜸 말하며, 윤성빈의 가슴 근육을 부러워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런 가운데 윤성빈은 주우재를 번쩍 들어올리는 괴력으로 기선제압을 한다. 윤성빈에게 매달린 주우재는 이쑤시개 같은 모습으로 폭소를 유발한다. 윤성빈은 "살다 살다 버스를 다 밀어본다"라며, 처음 접한 신박한 대결에 흥미를 드러낸다고. 멤버들은 "윤성빈도 버스는 처음 민다"라면서 해 볼만 하다는 반응을 보여, 과연 대결 결과가 어떻게 나올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8일 오후 6시 25분 방송.
김노을 기자 | sunset@mtstarnews.com

';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