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이 곡을 주호민이 좋아합니다..피싱걸스, 9일 '파괴왕' 발매

  • 김노을 기자
  • 2023-07-08
3인조 펑크록 밴드 피싱걸스가 '파괴왕'으로 돌아온다.

피싱걸스는 오는 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파괴왕'을 발매한다.

지난해 감성적인 모던 록 스타일의 싱글 '드라마 퀸'을 발표한 이후 올해 9월 발매될 미니앨범 작업에 몰두하고 있는 피싱걸스는 선공개 곡으로 '파괴왕'을 선보인다. 이번 신곡은 '도시 어부'의 BGM으로 익숙한 '낚시왕'의 뒤를 잇는 '왕' 트릴로지의 두 번째 곡이다.

시원한 사운드와 직관적인 가사가 매력적인 '파괴왕'은 누구도 흉내 낼 수 없는 피싱걸스만의 색깔을 강렬하게 표현하는 곡으로, 하루하루 힘든 일상을 살아가는 모든 이들이 '파괴왕'을 듣는 순간만이라도 스트레스가 확 풀리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리더 비엔나핑거가 만들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마치 서부 영화 예고편의 한 장면 같은 무드를 자아낸다. 멤버들의 다부진 표정과 비엔나핑거의 "다 부숴버릴 거야"라는 외침, 세련되면서도 리드미컬한 음악이 조화를 이루며 완곡에 대한 궁금증을 한껏 자극했다.

특히 이번 신곡에는 노브레인의 기타리스트 보보(정민준)가 기타 디렉터로 참여했으며, 해리빅버튼의 보컬 이성수가 내레이션에 참여하는 등 선배 뮤지션들의 지원사격이 눈에 띈다.

한편 피싱걸스의 신곡 '파괴왕'은 오는 9일 정오 모든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김노을 기자 | sunset@mtstarnews.com

';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