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박건일, "'남신' 라인업 듣고 놀라..보면서도 믿을 수 없어" [남신]

  • 이승훈 기자
  • 2023-07-08
배우 박건일이 '남신' 콘서트 라인업에 감탄했다.

8일 오후 일본 요코하마 피아 아레나 MM에서 '2023 Asia Artist Awards(2023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비기닝 콘서트 '男神(남신)''이 개최됐다. '남신'은 대세 한류 스타 김재중, 김선호, 황민현, 이준영, 김영대가 함께 하는 스페셜 콘서트로 진행은 일본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박건일이 맡았다.

이날 박건일은 "여러분과 마찬가지로 나 역시 '남신' 콘서트의 개최와 라인업을 듣고 놀랄 수밖에 없었다. 내 옆에 계신 이 분들이 한자리에 모여서 신기했다"라며 김재중, 김선호, 황민현, 이준영, 김영대가 함께 하는 '남신' 콘서트를 향해 엄지를 치켜세웠다.


특히 박건일은 "오프닝 VCR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듯이 오늘 이 자리를 위해 많은 준비를 해주셨다. 우리가 눈으로 보면서도 믿을 수 없는 이 '남신' 콘서트 정체를 알아봐야겠다. 당신은 누구십니까?"라며 다섯 '남신'들의 유년시절 사진과 함께 각 멤버들의 수식어를 공개했다.

이준영은 '로코의 신', 김선호는 '액션의 신', 김재중은 '스테이지의 신', 황민현은 '판타지의 신', 김영대는 '멜로의 신'이었다.

이에 박건일은 "사진 속 아이가 자라서 이렇게 반짝이는 다섯 남신이 됐다. 사진과 무대 위 주인공들을 매칭해보겠다"라며 다섯 남신들과 소통했다.

박건일은 지난 4월 공개된 네이버TV '바닐라 라떼 더블샷'에 출연했다.
이승훈 기자 | hunnie@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