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SUPER CHARMING' 방탄소년단 뷔, 겸손→노력 '광고 천재'

  • 문완식 기자
  • 2023-07-09
방탄소년단(BTS) 뷔가 겸손한 노력파 '광고 천재' 면모로 매력을 빛냈다.

뷔가 브랜드 홍보대사로 활약 중인 인도네시아 금융 그룹 시나르마스 세쿠리타스 투자 플랫폼 'SimInvest(심인베스트)'는 지난 7월 4일 유튜브를 통해 'SimInvest x V│Video Behind The Scene "My Investment, My Choice"' 영상을 공개했다.

웨이브 헤어스타일을 하고 등장한 뷔는 검은색 뿔테 안경을 착용해 남친룩의 정수를 보여줬다.
'베스트 프렌드와 함께 촬영'이라는 자막과 함께 뷔를 소개했고, 이에 어울리는 편안한 미소와 자연스러운 분위기가 편안함을 안겼다.

이어서 디즈니 왕자 같은 착장으로 등장,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모습으로 감각적인 분위기를 연출했고, 특유의 여유로움이 매력을 더했다.
'SUPER CHARMING'(최고로 매력적임)이라는 자막과 함께 클로즈업되는 뷔의 얼굴이 감동을 안겼다.

계속되는 칭찬에 쑥스러워하는 뷔의 모습이 보는 이들을 매료시켰고, "뷔는 심인베스트와 잘 어울린다"는 자막과 함께 촬영을 지켜보던 스태프들과 관계자들은 박수갈채를 보냈다.

이어지는 장면에서 뷔는 영상 통화를 하면서 행복해하는 모습, 책을 읽거나 그림을 그리는 모습 등 안정적인 모습을 연출함으로써 심인베스트에 대한 신뢰감을 잘 표현했다.
뷔는 착장과 장면이 바뀔 때마다 완전히 다른 분위기로 변신해 '표현의 귀재', '광고 천재'다운 면모를 자랑하며 보는 재미를 더했다.

촬영이 끝난 뒤 뷔는 현장에 있는 스태프 한 사람 한 사람에게 감사를 표해 훈훈함을 안겼다.

뷔는 지난 6월 서울 팬미팅 이벤트에 참석해 인터뷰를 진행, 팬들의 환호를 받았다. 뷔는 "느낌을 잘 살리고 싶어서 직접 참여해 같이 만들어 나갔다"며 연출 전반에 참여했다고 밝혔고, 앞선 인터뷰에서 대표이사 페리타 타누자는 "뷔는 매우 겸손하고 프로페셔널했다"고 전해 감동을 안겼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