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이달의 소녀(LOONA)가 연말 팬송으로 돌아온다.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는 13일 이달의 소녀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리드 싱글 '365'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이달의 소녀는 캔버스 위에 자유롭게 그림을 그리며 따뜻한 멜로디와 함께 포근한 느낌을 전달하고 있어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또한 티저 영상 마지막 장면에 컴백을 암시하는 '해시'(#) 로고가 삽입된 것을 통해 이달의 소녀가 본격 컴백을 앞둔 것으로 보여 관심이 집중됐다.
이달의 소녀의 이번 리드 싱글은 전 세계 팬들을 위해 준비한 팬송으로, 365일 달의 마음으로 언제나 팬들을 비추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365'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음원이 공개될 예정이다. 이달의 소녀는 14일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열리는 '프리미어 그리팅 - 밋 앤 업' (PREMIER GREETING - Meet & Up) 공연에서 '365' 무대를 최초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이달의 소녀는 지난 11월 26일 베트남 하노이에서 열린 2019 Asia Artist Awards(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에서 포커스상과 스타15 인기상을 수상하며 글로벌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