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동상이몽2' 배다해, ♥이장원 찐친과 삼각관계? "남편 잠버릇 공감 이상해"[★밤TV]

  • 김지은 기자
  • 2023-07-10
'동상이몽2' 배다해가 이장원의 절친 신재평과 묘한 신경전을 벌였다.

10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배다해, 이장원 부부의 모습이 담겼다.

이날 방송에서 배다해·이장원은 '페퍼톤스 클럽 투어' 회의를 위해 모인 신재평을 비롯해 세션 멤버들과 대화를 나눴다.

이장원은 24년째 함께한 신재평에 "같은 침대에서 잔적도 많다"며 찐 우정을 드러냈다. 신재평은 "정말 온갖 숙박시설을 다 가봤다. 한번은 화장실이 반투명인 적도 있다. 장원이가 눈을 떴는데 제가 변기에 앉아있었다고 하더라. 이런 이야기 괜히 얘기했나"라며 배다해의 눈치를 살폈다.

VCR영상을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김구라는 "남자끼리 같이 자면 좀 그렇다. 느낌이 재평이가 전처 같다"라며 웃음을 자아냈다.

배다해보다 더 오랜 시간 이장원과 함께한 신재평은 "제수씨 앞에선 말하기 조금 민망한데 장원이는 정말 똑바로 잔다"며 남다른 우정을 과시했다. 이 말을 들은 배다해는 "기분이 되게 이상하다. 다른 남자랑 내 남편의 잠버릇을 같이 공감한다는 게 이상하다"라며 당황해했다. 이에 신재평은 한술 더 뜨며 "장원이 요새도 갑자기 자냐"라며 기묘한 삼각관계(?) 분위기를 조성했다.

이후 이장원은 신재평과 합주 연습을 이어가며 반전 본업 모먼트로 감탄을 자아냈다.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Voting is in preparation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