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뉴이스트 출신' 김종현, '아싸 청년' 변신..'내 친구의 졸업식' 캐스팅[공식]

  • 한해선 기자
  • 2023-07-10

가수 및 배우 김종현이 새 드라마로 시청자들을 찾는다.

11일 에버모어엔터테인먼트는 "김종현이 OTT드라마 '내 친구의 졸업식'에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내 친구의 졸업식'은 일흔다섯 살 할아버지와 스무 살 청년이 대학교 기숙사 룸메이트로 만나 벌어지는 이야기를 유쾌하게 그려낸 드라마다.

김종현은 극 중 김민구 역을 맡아 아르바이트와 학업을 소화하느라 삶에 찌들어버린 스무살 아싸 청년을 연기한다. 대학교 새내기로 입학한 일흔다섯의 할아버지 홍승배(박철민 분)와의 세대를 뛰어넘는 케미스트리로 이색 재미를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그룹 러블리즈 출신 정예인이 맡은 첫사랑 이여울 역과 극 중 케미를 예고하며 지금껏 본 적 없는 '너드미' 가득한 캐릭터로 신선한 매력을 전할 예정이다.

김종현은 최근 종영한 ASMR 드라마 '소리사탕-나를 채우는 너의 소리'와 KBS Joy 웹드라마 '시작은 첫키스'에서 코믹과 로맨스를 자유자재로 오가는 연기로 첫사랑 감성을 자극해왔다. 각기 다른 매력의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탄탄한 연기 행보를 이어온 만큼 김종현이 '내 친구의 졸업식'을 통해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 기대감이 쏠린다.

김종현은 이번 연기 변신과 함께 인싸 할배와 아싸 청년의 티격태격 우정과 성장을 충실하게 그려내며 남녀노소 모두에게 편안한 웃음과 공감을 선사할 계획이다.

한편 김종현이 출연을 확정한 세대 초월 휴먼 코미디 드라마 '내 친구의 졸업식'은 2023년 하반기에 공개된다.
한해선 기자 | hhs4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