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과 후 코리아: 수학여행2'가 핀란드 MZ세대들의 뜨거운 관심이 엿보이는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E채널·AXN·라이프타임이 공동 제작하는 '방과 후 코리아: 수학여행2'(연출 전세계, 이하 '수학여행2')는 한국을 사랑하는 해외 10대 학생들이 단체로 한국으로 수학여행을 와서 난생처음 '찐' 한국 문화를 만나고 즐기며 한국을 더 깊이 알고 사랑하게 되는 과정을 그리는 프로그램. 슈퍼주니어 은혁, 개그우먼 장도연, 모델 박제니, 방송인 조나단이 MC를 맡아 재미를 더한다.
오는 8월 7일 월요일 밤 9시 첫 방송을 앞두고 공개한 1차 티저 영상에는 첫 번째 나라인 핀란드에서 '수학여행2'를 통해 한국 수학여행을 꿈꾸며 지원한 학생들의 모습이 담겨 흥미를 자극하고 있다. '수학여행2'에서는 더 특별한 10대를 찾기 위해 선발 과정 또한 강력해졌다고.
특히 '아리랑을 표현하라'라는 첫 과제에 임하는 학생들의 다양한 방식이 눈길을 끈다. 방탄소년단의 '아리랑', 에이스의 '진도 아리랑'에 맞춰 춤으로 표현하는 학생들이 있는가 하면 시로 재해석한 학생들의 감성적인 면모도 확인할 수 있다.
이어 각양각색의 그림, 악기 연주 등으로 끼를 대방출하는 학생들까지 지금까지 알던 아리랑을 뒤집는 색다른 장면들에서는 한국에 대한 애정이 고스란히 느껴진다. 과연 치열한 경쟁 속에서 탄생한 5명의 합격자들은 어떤 매력을 가지고 있을지, 한국에서 펼쳐질 핀란드 학생들의 에피소드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방과 후 코리아: 수학여행'은 지난 2022년 12월 시즌1으로 안방에 첫인사를 건넸다. 한국을 찾아온 이탈리아, 미국 학생들의 에피소드로 신선한 재미를 선사하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아 시즌2로 화려하게 컴백, 다양한 나라 MZ세대의 한국 입덕을 예고하고 있다.
핀란드 편을 시작으로 힘차게 출발할 '방과 후 코리아: 수학여행2'는 8월 7일 월요일 밤 9시에 E채널, AXN, 라이프타임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