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웃음에 열정 가득" 故 이지수, 황망한 돌연사.. 오늘(13일) 발인 [스타이슈]

  • 최혜진 기자
  • 2023-07-12
코미디언 고(故) 이지수가 영면에 든다.

13일 서울 영등포구 영중로 신화 장례식장에서 고 이지수의 발인이 엄수됐다.

앞서 고 이지수의 친언니 이모씨는 지난 12일 스타뉴스에 "동생이 지난 9일 자취방에서 (사망한 채) 발견됐다"며 "정확한 사망 시간은 알지 못한다"고 밝혔다. 이씨에 따르면 고 이지수는 최근 고열로 병원을 찾았고 신우신염 진단을 받았다. 이후 4일 퇴원했으나 6일부터 연락이 닿질 않았고 결국 자취방에서 사망한 채 발견됐다.

유족은 정확한 사인을 밝히기 위해 부검을 진행했다. 국과수는 고인의 부검을 마쳤고 유족들은 부검 결과를 기다리고 있다.

고 이지수의 갑작스러운 비보에 동료 및 지인들은 큰 슬픔에 빠졌다. 고인이 생전 출연해 활약했던 tvN 코미디 프로그램 '코미디 빅리그' 측은 "누구보다 웃음에 진심이었던 코미디언 이지수님을 '코미디빅리그'는 기억합니다"라며 "당신의 웃음에 대한 열정을 잊지 않겠습니다.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고 추모의 글을 남겼다.

고 이지수는 '윤형빈 소극장' 출신 코미디언으로 올 연말 편성 예정인 KBS 2TV 코미디 프로그램 '개그콘서트' 크루에 발탁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코미디언 윤형빈은 고 이지수의 사망에 더욱 황망한 마음을 드러냈다. 그는 스타뉴스에 "함께한 시간이 길었는데, 그리고 이번에 '개그콘서트' 크루로 뽑혀서 더 큰 꿈을 이룰 기대에 부풀어 있었는데, 이렇게 돼서 참 마음 아프다"고 말했다.

고 이지수는 2021년 tvN 코미디 프로그램 '코미디 빅리그'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또한 고인은 '코미디 빅리그'에서 '오동나무엔터', '코빅엔터', '오동대학', '주마등', '나의 장사일지', '갈라SHOW' 등의 코너에 출연했다.

한편 이지수의 장지는 서울시립승화원이다.
최혜진 기자 | hj_6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