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댄스가수 유랑단' 더 보이즈 현재, 페어 안무 중 김완선에 "밟으셔도 된다"

  • 김지은 기자
  • 2023-07-13
'댄스가수 유랑단' 김완선과 더보이즈 현재가 페어 안무로 호흡을 맞춰 시선을 집중시켰다.

13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댄스가수 유랑단' 8회에서는 김완선, 엄정화, 이효리, 보아, 화사의 '히트곡 바꿔 부르기' 프로젝트와 함께 네 번째 유랑지인 광주 공연이 이어졌다.

이날 방송에서 보아는 김완선에 1대 1 안무를 알려주며 특강을 이어갔다. 보아는 "제가 감히 김완선 선배에게 춤을 알려준다"며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 그는 김완선에 자신의 노래 중 'Only One' 춤이 가장 어렵다며 포인트 안무를 집중 훈련했다. 높은 춤 난이도에 김완선은 분투하는 듯 했지만 자신만의 해석으로 보아와는 색다른 춤선을 보여줘 기대를 자아냈다.

이후 김완선은 페어 안무상대로 더 보이즈 현재와 합을 맞췄다. 'Only One'에서 가장 킬링파트라 할 수 있는 커플댄스를 완벽히 소화해 내기 위해 두 사람은 쉬지 않고 안무를 반복했다. 현재가 바닥에 눕는 안무를 이어가던 중 김완선은 "밟을까봐 겁난다"며 걱정했다. 하지만 현재는 "밟으셔도 된다"며 열정을 불태웠다.

이어 두 사람은 찰떡같은 호흡을 보여주며 감탄을 자아냈다. 이때 더 보이즈의 또 다른 멤버 큐, 선우, 케빈이 찾아와 두 사람의 연습을 응원했다. 케빈은 김완선의 팬덤 '선플라워'를 주제로 직접 그린 그림까지 선물하며 김완선에 감동을 안겼다. 이에 현재는 "왜 이렇게 내 자리를 노리는 사람이 많냐"며 너스레를 떨었다.
김지은 기자 | star@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