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나혼산' 박나래 "팜유 세미나 이후 건강식만 먹어"..코쿤 '의심'

  • 김지은 기자
  • 2023-07-14
'나혼산' 박나래가 '앤초비 김밥'으로 나름의 건강식(?)을 완성시켰다.

14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박나래가 '앤초비 김밥' 레시피를 공개해 관심을 모았다.

이날 방송에서 박나래는 팜유세미나 이후 건강식만 챙겨 먹는다고 밝히며 관리를 하고 있는 근황을 알렸다. 그는 "항상 관리해야 한다"고 했고, 이를 본 코드쿤스트는 "진지한 인터뷰가 열받는다. 좀 이따 때려먹을 게 뻔히 보인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박나래는 간단하게 아침 식사를 하겠다고 밝혔다. 그는 "제가 팔로우하고 있는 셰프님께서 올려주신 레시피인데 '앤초비'가 들어간 김밥이다. 김밥에는 참기름과 소금을 넣지 않냐. 이건 올리브유를 넣고 소금간을 살짝 하고, '루콜라'를 많이 넣고 '앤초비'를 깔아서 만드는 김밥이다. 근데 이게 너무 맛있다"라며 김밥 레시피를 설명했다.

스튜디오에서 VCR영상을 지켜보던 전현무는 "근데 밥이 너무 많이 들어갔다. 너무 하얗다. 여백이 아예 없는데"라며 핀잔을 줘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박나래는 '앤초비 김밥'으로 아침 식사가 완성되는 듯했으나 베이컨과 아스파라거스, 계란 프라이에 컵라면까지 꺼내 모두를 폭소케 했다.

그는 "목감기 기운이 있어 따뜻한 게 먹고 싶어서 컵라면을 꺼냈다"며 변명했다. 이에 기안84는 "그냥 고기에, 밥에, 라면 먹은 거 아니냐, 저렇게 기름지게 먹으니까 얼굴에 여드름이 올라오는 거다"며 팩폭을 날려 웃음을 유발했다.
김지은 기자 | star@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