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성인용품점 사장' 고수, 아린과 수상한 과외 [썸머, 러브머신 블루스]

  • 최혜진 기자
  • 2023-07-16
'썸머, 러브 머신 블루스' 고수와 아린이 이상한 과외를 시작한다.

16일 첫 방송될 tvN X TVING 드라마 공동 프로젝트 'O'PENing(오프닝) 2023'(이하 '오프닝 2023')의 첫 작품 '썸머, 러브머신 블루스'(연출 윤혜렴, 극본 이충한)는 고시 낭인 출신의 나이수(고수 분)와 재수생 여드림(아린 분)의 본격 과외-알바 등가교환 로드 무비를 그린다.

나이수는 장장 10년 동안 사법고시 시험에 매달렸지만, 돌아온 것은 낙오자라는 꼬리표였다. 성인용품 쇼핑몰을 운영하며 세상과의 소통을 단절한 나이수 앞에 그보다 더 이상한 영혼, 여드림이 나타난다. 희망을 잃은 재수생 여드림 눈에는 명문대에 입학했으면서 졸업은 하지 못했다는 나이수가 가장 이상해 보일 뿐이다.

공개된 스틸컷에는 두 사람의 과외 현장이 담겨있다. 명문대 입학만이 무너진 자신이 재기할 수 있는 길이라고 믿고 있는 여드림이 '아무튼 명문대생' 나이수에게 수학 과외를 부탁했기 때문. 여드림의 간곡한 요청을 무시할 수 없던 나이수는 그날부로 여드림에게 족집게 과외 수업을 진행한다.

비장한 표정으로 수학 과외를 개시한 두 사람 사이 사뭇 진지한 분위기가 흐른다. 하지만 세상에 공짜란 없다는 듯 나이수는 여드림에게 신박한 과외비를 청구한다. 다름 아닌 수업이 끝나면 모든 걸 내려놓고 춤을 추자는 것. 무아지경 춤판을 벌이고 있는 이들의 모습도 포착돼 나이수가 과외비 대신 춤 한바탕을 요구한 이유가 한층 궁금해지고 있다.

이렇듯 마음의 문을 닫은 은둔형 외톨이 나이수, 명문대에 입학해 성공해야 하는 여드림은 세상에서 가장 이상한 블루스를 추며 시청자들에게 작은 위로를 보낼 예정이다. 2% 부족한 두 사람은 함께 수학 문제를 풀어나가며 인생의 여러 문제 또한 맞닥뜨리고, 흥 나는 춤사위로 서로의 상처에 동그란 반창고를 붙여준다.

한편 '썸머, 러브머신 블루스'는 이날 오후 10시 40분 첫 방송된다.
최혜진 기자 | hj_6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