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방탄소년단, MBC '가요대제전' 불참..해외 일정 때문

  • 공미나 기자
  • 2019-12-17


톱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이 '2019 MBC 가요대제전' 무대에 오르지 않는다. 불참 이유는 해외 일정 스케줄 소화 때문이었다.

17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방탄소년단은 오는 31일 열리는 '2019 MBC 가요대제전' 불참을 확정했다.

이와 관련, MBC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방탄소년단은 해외 일정 소화 때문에 '2019 MBC 가요대제전'에 출연하지 않는다며 사전 녹화 등도 논의했지만 일정 조율이 어려워 불가피하게 참석하지 못하게 됐다고 밝혔다.

지난 16일 MBC가 공개한 '2019 MBC 가요대제전' 라인업에 따르면 그룹 세븐틴, 갓세븐, 몬스타엑스, 트와이스, 레드벨벳, 성시경 등 31팀이 출연을 확정한 가운데, 방탄소년단은 빠져있어 출연 여부에 관심이 집중됐다.

또한 방탄소년단의 소속사 후배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도 출연하지 않는다. '2019 MBC 가요대제전'은 가수들의 컬래버레이션을 테마로 펼쳐지기 때문에, 아쉽게도 ITZY를 제외한 신인급 아티스트들의 출연은 성사되지 못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다만 방탄소년단은 SBS '가요대전'과 KBS '가요대축제' 무대에는 출연을 확정했다. '가요대전'은 오는 25일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리며 '가요대축제'는 오는 27일 일산 고양 킨텍스에서 열린다. 두 프로그램 모두 라인업을 모두 공개하고 출연진을 확정했다.

이에 대해 방탄소년단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는 별다른 입장을 밝히지 않았다.

'2019 MBC 가요대제전'은 오는 31일 일산 MBC 드림센터에서 윤아, 차은우, 장성규의 진행으로 열릴 예정이다.
공미나 기자 | mnxoxo@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