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박성훈 역을 맡은 전재준입니다" 여전히 느껴지는 '더 글로리' 여운

  • 윤상근 기자
  • 2023-07-17

배우 박성훈이 자신을 재치 있게 소개했다.

지니 TV 오리지널 '남남'(극본 민선애/연출 이민우/기획 KT 스튜디오 지니/제작 아크미디어, 바람픽쳐스)은 17일 오전 11시 서울 상암동 스탠포드호텔 2층 그랜드볼룸에서 제작발표회를 열었다. 현장에는 이민우 감독과 배우 전혜진 최수영 안재욱 박성훈이 참석했다.

이날 "박성훈 역을 맡은 전재준입니다"라고 자신을 재치 있게 소개한 박성훈은 "내 성격이 전재준과 비슷하면 문제가 많을 것"이라며 '남남'에서는 전재준과 전혀 다른 캐릭터를 선보일 것임을 전했다.

박성훈은 '남남'에서 남촌파출소 소장이자 김진희(최수영 분)의 경찰대학 선배 은재원 역을 맡았다.

박성훈은 올해 넷플릭스 '더 글로리'를 통해 악역 전재준으로 분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박성훈은 '더 글로리' 이후 달라진 입지에 대해 "길거리나 식당을 방문하면 '재준이다'라고 반겨주시기도 하는데 '남남'' 스태프들이 내가 지금 전재준과 다른 캐릭터를 연기하고 있어서 실감을 했다. 지금 촬영하는 현장에서도 전재준이라고 언급하기도 할 정도로 '더 글로리'의 파급력을 실감하고 있는 요즘"이라고 말했다.

17일 첫 방송되는 '남남'은 철부지 엄마와 쿨한 딸의 '남남' 같은 대환장 한 집 살이와 그녀들의 썸과 사랑을 그린 드라마. 출간일 기준 2500만 이상 조회수를 기록한 정영롱 작가의 동명 인기 카카오웹툰을 바탕으로 담아냈다.
윤상근 기자 | sgyoon@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