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정국의 솔로 신곡 'Seven'(세븐)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7000만 달성을 눈앞에 뒀다.
정국이 지난 7월 14일(한국 시각) 오후 1시 하이브 레이블즈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한 첫 솔로 싱글 'Seven'의 뮤직비디오는 18일 오전 7시 현재 6678만 뷰를 기록 중이다. '좋아요'는 700만을 넘어섰다.
'Seven'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7월 17일 집계 기준 전 세계 인기 뮤직비디오 1위를 차지했고 총 94개 국가에서 트렌딩 되면서 압도적인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Seven' 뮤직비디오는 14일, 15일, 16일에도 전 세계 인기 뮤직비디오 1위에 이름을 올리며 4일 연속 정상의 자리를 장악했다.
'Seven' 뮤직비디오는 공개 첫 24시간 만에 조회수 3548만을 돌파했고, 24시간 동안 K-솔로 가수 중 가장 많은 좋아요 542만을 기록하기도 했다.
'Seven' 뮤직비디오는 연인(한소희 분)에게 열정적으로 사랑을 호소하는 순정남의 세레나데를 그렸다. 정국은 격한 언쟁 속에서도, 물에 잠기는 위기에 맞닥뜨려도, 휘몰아치는 폭풍우에 날려 가는 등 상황에서도 매 순간을 보내고 싶은 마음을 담아 연인을 향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사랑을 호소한다.
정국의 능청스럽고 재치 있는 연기력과 포기를 모르고 끈질기게 구애하는 모습이 재미를 더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