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귀공자' 김선호, 안방으로 온다

  • 김미화 기자
  • 2023-07-17

김선호의 '귀공자'가 안방으로 온다.

18일 부터 영화 '귀공자'(감독 박훈정)가 극장 동시 IPTV &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안방극장까지 '귀공자' 김선호의 추격이 이어질 예정이다.

'귀공자'는 필리핀 불법 경기장을 전전하는 복싱 선수 '마르코' 앞에 정체불명의 남자 '귀공자'를 비롯한 각기 다른 목적을 지닌 세력들이 나타나 광기의 추격을 펼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신세계', '낙원의 밤', '마녀' 시리즈를 통해 한국영화계에서 자신만의 장르를 개척해온 박훈정 감독이 연출한 '귀공자'는 쫓고 쫓기는 스릴 만점 추격전을 바탕으로 한 예측불가 스토리와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의 조합으로 숨 막히는 긴장감을 선사하며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귀공자'로 스크린 데뷔 신고식을 치르며 파격 변신에 나선 김선호, 괴물 신예의 등장을 알린 강태주, 역대급 빌런 캐릭터를 완성한 김강우,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인 고아라까지 4인 4색 연기 시너지가 모였다.

'귀공자'는 필리핀, 홍콩, 캄보디아, 태국 등 해외 국가에서 연이어 개봉하며 전 세계 관객들과 만나고 있으며 인도네시아에서는 '기생충'의 뒤를 이어 '귀공자'가 역대 한국영화 흥행 2위를 달성했다.

'귀공자'는 18일부터 전국 극장과 함께 안방 VOD 서비스를 통해 만날 수 있다.
김미화 기자 | letmein@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