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YG 측 "트레저 'BONA BONA', 본 적 없던 새로운 퍼포먼스"

  • 이승훈 기자
  • 2023-07-18
보이 그룹 트레저가 신곡 'BONA BONA'로 음악적 진화를 예고했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는 18일 공식 블로그에 'TREASURE - 'BONA BONA' TITLE POSTER'를 게재했다. 카리스마 깃든 눈빛을 장착한 트레저의 아우라가 회색빛의 무드와 절묘한 조화를 이룬 포스터다.

기존의 틴크러시 매력과는 사뭇 다른 트레저의 과감한 변신이 시선을 압도했다. 메탈릭한 콘크리트 구조물 사이 화이트 제복을 차려 입은 이들은 한층 짙어진 아우라를 발산, 신곡 'BONA BONA'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키웠다.

트레저의 정규 2집 타이틀곡 'BONA BONA'는 막강한 YG 프로듀서 군단을 비롯해 실력파 해외 작가진들이 뭉쳐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멤버 최현석·요시·준규·하루토가 작사에 이름을 올린 가운데 이찬혁도 힘을 보태 또 다른 음악적 시너지를 기대하게 했다.

YG 측은 "'BONA BONA'는 압도적이고 스케일업된 댄스곡"이라며 "기존에 볼 수 없었던 트레저의 새로운 음악과 퍼포먼스를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귀띔했다.

트레저는 28일 오후 6시 정규 2집 'REBOOT'으로 컴백한다. 타이틀곡 'BONA BONA'를 비롯해 랩·보컬 유닛곡 등 다양한 장르의 10개 트랙이 수록된다. 지금까지 발매한 앨범 중 멤버 참여도가 가장 높은 만큼 트레저의 짙은 음악 색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승훈 기자 | hunnie@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