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수고했다 혜교야" 송혜교, 영예의 대상..눈물 젖은 소감[청룡시리즈어워즈]

  • 김나연 기자
  • 2023-07-19
배우 송혜교가 제2회 청룡시리즈어워즈 대상을 수상했다.

19일 인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제2회 청룡시리즈어워즈가 개최된 가운데, 영예의 대상은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의 송혜교에게 돌아갔다.

이날 송혜교는 "'더 글로리' 촬영이 끝난 지 1년이 다 돼가는데 스태프들에게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은데 다 뿔뿔이 흩어져서 각자 다른 촬영장에 계시기 때문에 인사드릴 기회도 없었는데 이렇게 좋은 사랑으로 멋진 자리에서 감사 인사를 드릴 수 있게 돼서 너무 큰 영광이다"라며 "훌륭하신 스태프들이 안 계셨다면 문동은을 잘 마치지 못했을 거다"라며 울컥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물음표로 현장에 가면 느낌표로 대답해 주셨던 안길호 감독님 감사하다. 드라마 끝난 후에 배우분들 인터뷰를 보면 저한테 도움을 많이 받았다고 말씀해 주셨는데 오히려 제가 더 많은 도움을 받았고, 좋은 에너지를 받았고, 좋은 자극이 됐다"고 전했다.

또한 "사랑하는 제 친구들, 엄마 너무 감사하고, 저에게 문동은을 맡겨주신 김은숙 작가님 사랑하고 감사하다. 저에게 늘 힘이 돼주셔서 늘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다. 이런 자리가 이제는 없을 것 같다"며 "처음으로 저한테 칭찬해주고 싶다. '수고했다 혜교야'"라고 소감을 밝혔다.
김나연 기자 | ny0119@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