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방탄소년단 지민, 日팬 선정 '6월 최고의 한국 남자 연예인' 1위..5개월 연속 '정상'

  • 문완식 기자
  • 2023-07-19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일본에서 6월 최고의 한국 남자 연예인 1위에 선정, 5개월 연속 최정상 인기를 빛냈다.

지민은 6월 29일부터 7월 6일까지 일본 매체 '단미'(Danmee)에서 진행한 '6월 최고의 한국 남자 연예인' 설문조사 1위에 올랐다.

일본 K팝 팬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전달하기 위해 실시하는 '단미'(Danmee) 설문조사는 기존 설문조사의 투표수와 득표율, SNS 호응 등을 참고해 후보를 선정하며 엄정한 조사를 위해 1인당 1회만 투표할 수 있다.

지민은 '6월 최고의 한국 남자 연예인' 설문조사에서 3590표를 획득해 1위를 차지하며 2월부터 5개월 연속 1위를 달성함으로써 일본에서의 독보적인 인기를 증명했다.

매체는 1위에 빛나는 지민이 지난 6월 자신이 속한 방탄소년단 데뷔 10주년에 맞춰 기념일을 축하하는 이벤트 'BTS FESTA'의 일환으로 아미에 대한 애정이 담긴 '편지(Dear. ARMY)' 라이브 클립을 공개했다며 6월의 활약상으로 꼽았다.

'편지(Dear. ARMY)'는 지민의 솔로 앨범 'FACE'(페이스) CD에 숨겨진 히든 트랙으로 타이틀대로 지민이 아미(팬덤명)에게 전하는 편지를 노래로 풀어내 감동을 더하며 특히 "더 행복하길 바라요", "함께라는 말을 항상 잊지 마" 등 팬들의 행복을 바라는 감동적인 가사가 인상적이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