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돌싱4' 이지혜 "은지원, '은초딩' 아닌 인간적 모습..재혼 때가 됐다"

  • 윤성열 기자
  • 2023-07-20
가수 이지혜가 '돌싱글즈' MC로 새롭게 합류한 은지원의 재혼을 응원했다.

19일 네이버 NOW.를 통해 MBN 예능 프로그램 '돌싱글즈4'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이지혜는 시즌4 MC로 투입된 은지원에 대해 "너무 재밌고 웃기다"며 "그동안 예능에서 '은초딩'의 모습을 보여줬다면 이번엔 인간적인 모습이 많이 나온다"고 은지원의 새로운 매력에 대한 기대를 당부했다.

개그맨 유세윤도 "(은)지원이 형이 사랑, 연애 이야기, 이전의 경험에 대해 굉장히 가벼운 듯 진지한 듯 말씀해 주시는데, 그런 부분이 우리 프로그램에 도움이 된 것 같다"고 말했다.

은지원은 2010년 하와이 유학 시절 만난 연인과 결혼했으나 2012년 합의 이혼했다. 이지혜는 '돌싱' 12년차인 은지원에 대해 "(은)지원이 오빠도 이제 (재혼의) 때가 됐다"며 '돌싱글즈' 출연자들처럼 다시 결실을 맺길 바랐다.

'돌싱글즈'는 이혼 남녀들의 연애와 동거 생활을 담는 관찰 예능 프로그램이다. 지난 2021년 7월 첫선을 보인 '돌싱글즈'는 높은 인기에 힘입어 지난해 일찌감치 네 번째 시즌 방영을 결정했다. 미국편 특집으로 꾸며지는 시즌4는 '신혼여행의 성지'로 유명한 멕시코 칸쿤을 배경으로 매력 넘치는 미국 출신 돌싱들의 연애를 담아낼 예정이다. MC로는 이혜영, 유세윤, 이지혜, 은지원, 오스틴강이 합류했다.

'돌싱글즈4'는 오는 23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윤성열 기자 | bogo109@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