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컴백' 뉴진스 "데뷔 1주년 믿기지 않아..뿌듯하고 행복"

  • 윤성열 기자
  • 2023-07-20
걸 그룹 뉴진스(NewJeans)가 컴백과 동시에 새 앨범에 대한 이야기를 전하고 데뷔 1주년을 자축한다.

뮤직 플랫폼 멜론은 미니 2집 'Get Up'을 발매하는 뉴진스가 멜론 스테이션 내 하이브 전용 프로그램 'HYBE LABELS'에 출연해 오리지널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HYBE LABELS'는 하이브 산하 아티스트들이 출연하는 멜론만의 오리지널 오디오 콘텐츠다.

이 콘텐츠는 온오프라인 신보 조명 서비스 '멜론 스포트라이트'(Melon Spotlight)를 통해 21일 오후1시와 22일 오후 1시 2회에 걸쳐 공개될 예정이다.

뉴진스는 신곡을 함께 들어보며 새 앨범을 직접 소개한다. 우선 첫번째 트랙 'New Jeans'에 대해 "처음 듣고 나서도 머리 속에 꽂히고 맴돌았다. 중독성 있는 곡"이라고 설명한다. 새 앨범명과 같은 다섯번째 트랙 'Get Up'과 관련해서는 "녹음한 것을 들었을 때 온 몸에 소름이 돋았다"고 뒷이야기를 전한다.

데뷔 1주년을 맞아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고 의미있는 소회도 밝힌다. 멤버들은 "벌써 1년이나 됐다는 게 믿기지 않는다. 뿌듯하고 행복하다"고 털어놓는다. 또 "1년 동안 쌓은 추억들과 행복한 기억들이 너무 많아서 팬분들과도 가까운 사이가 된 느낌이다. 앞으로가 더 기대된다"고 덧붙인다.

특히 멤버 해린은 "앞으로 다가올 1년은 어떻게 보낼지 알 수 없지만, 더 성장하고 이해하며 서로를 향해서 나아가는 1년이 될 것이라는 건 확실하다"고 남다른 각오와 포부를 전한다.

또한 뉴진스는 'Super 이미지 토크' 코너를 통해 가장 낯가리는 멤버, 대식가 멤버, '투머치토커' 멤버 등을 골라보며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수다를 떨며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또한 'ASAP 답장 챌린지'에서는 각자 자신의 형제나 자매 중 한 명에게 메시지를 보내며 다양한 토크를 펼친다.
윤성열 기자 | bogo109@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