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브리 라슨과 춤추는 박서준..'더 마블스', 메인 예고편 공개

  • 김나연 기자
  • 2023-07-21
'더 마블스'가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팀업과 더욱 커진 스케일을 예고하는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21일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캡틴 마블'에서의 만남 이후, 믿고 의지하는 동료 사이가 된 캡틴 마블 '캐럴 댄버스'(브리 라슨 분)와 '닉 퓨리'(사무엘 L. 잭슨 분)가 통신하는 장면으로 시작하며 눈길을 사로잡는다.

곧이어 "너 때문에 모든 걸 잃었어. 이제 똑같이 갚아주지" 라고 말하는 빌런 '다르 벤'(자웨 애쉬튼 분)의 모습은 캡틴 마블에게 큰 위기가 닥칠 것을 예고하며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한편 능력을 쓸 때마다 능력과 위치가 서로 스위치 되는 캡틴 마블, 미즈 마블(이만 벨라니 분), '모니카 램보'(테요나 패리스 분)의 모습이 시공간 초월 팀업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가운데, 우리 "우리 고향 행성들을 다 노리고 있어"라는 캡틴 마블의 대사가 이어지며 이들이 범우주적인 위기를 어떻게 헤쳐 나갈 것인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뿐만 아니라 한국 배우 박서준이 캡틴 마블과 춤을 추고 있는 장면이 등장해 극 중 그의 활약에 대한 관심이 집중된다. 마지막으로 "더 높이, 더 멀리, 더 빨리" 라는 '캡틴 마블'의 시그니처 대사가 다시 등장해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킨다. 이렇듯 메인 예고편을 통해 거대한 스케일의 액션을 선보인 '더 마블스'는 더욱 압도적인 경험을 선사하며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메인 예고편을 공개하며 캡틴 마블만의 차별화된 액션을 기대케 하는 영화 '더 마블스'는 11월 개봉 예정이다.
김나연 기자 | ny0119@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