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MBC 설특집' 송가인 리사이틀, 티켓 판매 안 한다

  • 윤성열 기자
  • 2019-12-20


MBC 설 특집 단독 중계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가수 송가인의 두 번째 리사이틀이 티켓 판매 없이 방송으로만 진행될 전망이다.

방송 관계자는 20일 스타뉴스에 이번 MBC 설 특집 송가인의 리사이틀은 티켓 판매를 하지 않는다며 방송으로만 제작된다고 밝혔다.

이날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는 송가인의 두 번째 리사이틀이 MBC 설 특집으로 단독 중계된다고 밝혔다. 이에 팬들 사이에선 공연 티켓을 구매하는 방법에 대한 문의가 쏟아지는 등 뜨거운 반응이 일고 있다.

앞서 지난 11월 MBC에서 특집 실황을 내보낸 송가인의 단독 콘서트도 예매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한 바 있다. 당시 송가인은 다양한 히트곡과 화려한 오케스트라, 국악 퍼포먼스 무대를 선보이며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고, 실황 방송은 8.5%의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다.

하지만 MBC 설 특집으로 준비 중인 이번 송가인의 리사이틀은 지난 번과 달리 방송으로만 제작될 예정이라 별도의 티켓 판매는 없을 예정이다. 추후 관객 모집 진행 여부 및 방법 등 구체적인 사항에 대해선 알려지지 않았다. 포켓돌스튜디오는 현재 연출팀과 작가, 여러 스태프들이 보안 속에 준비 중에 있다고 밝혔다.

포켓돌스튜디오 측은 또한 흠잡을 데 없는 명불허전 라이브 무대로 4200여명의 관객들을 환호하게 만들었던 송가인이 다시 한번 최고의 무대를 준비 중이라고 전했다.

한편 송가인은 현재 '미스트롯' 전국 투어 콘서트 시즌2 '청춘'을 통해 전국 팬들과 만나고 있다.
윤성열 기자 | bogo109@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