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음중' 뉴진스, 데뷔 1주년+1위 '겹경사'..NCT DREAM·미래소년 컴백 [종합]

  • 이승훈 기자
  • 2023-07-22
걸 그룹 뉴진스가 데뷔 1주년인 22일, '쇼! 음악중심'(이하 '음중') 1위 트로피를 품에 안았다.

22일 오후 방송된 MBC '음중'에서는 7월 넷째 주 1위를 차지한 뉴진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뉴진스는 '음중'에 출연하지는 않았지만, 신곡 'Super Shy'로 1위에 오르며 글로벌 K팝 팬들에게 축하를 받고 있다.


미래소년은 컴백 무대에 앞서 '음중' MC들과 사전 인터뷰를 진행했다. 미래소년은 "10개월 동안 기다려주신 팬분들을 위해 멋진 무대, 노래 들려드리겠다"면서 "우리도 '음중' 첫 인터뷰라서 만반의 준비를 하고 왔다. 잘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어 미래소년은 "농구공처럼 통통 튀는 매력이 가득 담긴 스포티한 곡이다"라며 신곡 'JUMP!'를 소개했다.


제로베이스원 성한빈, 박건욱은 전현무에게 비밀 지령을 전달하라는 미션을 받아 MC석에 올랐다. 바로 '트민남'이라면 그냥 지나칠 수 없는 핫한 댄스 챌린지를 하기 위해서였다. 제로베이스원은 "꼭 성공해야 다음 무대를 확인할 수 있다고 해서 우리가 출동했다"고 전했고 성한빈, 박건욱, 전현무는 제로베이스원의 'In Bloom' 챌린지를 선보였다.

전현무는 "나는 폼이 있기 때문에 음악 주면 바로 갈 수 있다"라며 자신감을 드러냈고, 엔믹스 해원은 "무시퍼 폼 미쳤다"라며 전현무를 향해 엄지를 치켜세웠다.


NCT DREAM도 '음중'을 통해 컴백했다. 마크는 "오랜만에 정규앨범으로 돌아온 7드림이다. 오늘 엄청 멋있는 무대 준비했으니까 기대 부탁드린다"면서 "새 앨범에는 총 10곡이 수록돼있다. 7드림의 한층 더 성숙해진 모습을 볼 수 있다. 많이 지켜봐달라"고 당부했다.

또한 NCT DREAM은 자신의 MBTI는 물론, 가장 상극인 멤버를 손꼽으며 '음중'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오늘 레전드 무대가 기다리고 있다"라며 본 무대를 기대케 만들기도.

'음중'에는 엔시티 드림(NCT DREAM), 산다라박, 김재환 (feat. 별은), 엔믹스(NMIXX), 오드 아이 써클(ODD EYE CIRCLE),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 미래소년, 아이칠린(ICHILLIN'), 퍼플키스 수안(SWAN), 퀸즈아이(Queenz Eye), 에잇턴(8TURN), 슈퍼카인드(SUPERKIND), 윤수현 등이 출연한다.
이승훈 기자 | hunnie@mtstarnews.com

';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