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세븐틴, 日오리콘 연간 인디즈 싱글 랭킹 1위..글로벌 인기

  • 공미나 기자
  • 2019-12-23

그룹 세븐틴이 오리콘 연간 인디즈 싱글 랭킹 1위를 차지했다.

지난 23일 발표된 '오리콘 연간 랭킹 2019'에 따르면 세븐틴의 일본 첫 싱글 'Happy Ending'(해피 엔딩)은 인디즈 싱글 랭킹 부문에서 1위를 획득하는 쾌거를 이뤘다.

앞서 세븐틴은 일본 데뷔 앨범인 'WE MAKE YOU'(위 메이크 유)로 2018년도 오리콘 연간 인디즈 앨범 랭킹 1위에 등극하며 탄탄한 입지를 구축해 왔다.

'Happy Ending'은 지난 5월 발매한 일본 첫 번째 싱글 앨범으로 발매 이튿날 데일리 싱글 차트 1위를 차지한 데 이어 첫 주 만에 25만 장을 돌파하며 위클리 싱글 랭킹과 주간 합산 싱글 랭킹에서도 최상위권을 차지했다.

뿐만 아니라 세븐틴의 한국 음반인 미니 6집 'YOU MADE MY DAWN'(유 메이드 마이 던)과 정규 3집 'An Ode'(언 오드) 또한 높은 판매고를 보이며 발매 후 오리콘 주간 앨범 1위에 획득한 바 있다.


국내외에서 인기를 누리는 세븐틴은 월드투어 'ODE TO YOU'(오드 투 유) 북미와 유럽 투어와 더불어 오는 2020년 5월에는 일본 돔 투어 개최를 앞두고 있다.

또한 지상파 3사 연말 가요 시상식 출연을 확정 지은 세븐틴은 오는 25일 'SBS 가요대전'을 시작으로 27일 'KBS 가요대축제', 31일 'MBC 가요대제전'에 출연한다.
공미나 기자 | mnxoxo@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