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겸 배우 아이유가 지난해 청룡영화상에서 그룹 뉴진스(NewJeans. 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 의 무대를 직관한 소감을 밝혔다.
24일 유튜브 채널 '이지금'(IU Official])에서는 '[아이유의 팔레트?] 뉴진스의 컬러 스위치요 (With 뉴진스) Ep.21'이 공개됐다.
이번 '아이유의 팔레트'에는 뉴진스 멤버들이 함께 했다.
아이유는 "멀리서나마 뉴진스 분들을 한번 뵌 적이 있거든요"라고 밝혔다. 그는 지난해 제43회 청룡영화상에서 뉴진스가 축하 무대에 오른 것을 언급했다.
아이유는 "'뉴진스가 나왔어?'라고 재밌게 봤었다"라면서 "저는 청룡영화상 자체가 너무 재미있었거든요. 그 와중에 뉴진스 분들까지 축하 무대하러 나와주셔서 완전 땡잡았다. 오늘 진짜 재미있다 하고 봤었던. 좋은 하루였다"라고 말했다.
이에 뉴진스 멤버들은 당시 무대를 기억한다고 했다. 다니엘은 "그날 기억으로는 서로에게 에너지 받고, 되게 재미있었던 걸로 기억한다"고 밝혔다.
한편, 뉴진스는 지난 21일 미니 2집 'Get Up'를 발매했다. 이번 앨범은 트리플 타이틀 곡 트리플 타이틀곡 'Super Shy', 'ETA', 'Cool With You'를 비롯해 프롤로그곡 'New Jeans', 인터루드곡 'Get Up', 에필로그곡 'ASAP' 등 총 6곡이 담겼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