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동상이몽' 우효광, 불륜 의혹 심경 "괴로워"..추자현 "동작 잘못"[별별TV]

  • 이경호 기자
  • 2023-07-24
추자현 남편 우효광이 2년 전 있었던 '불륜 의혹 논란'에 대한 심경을 고백했다.

24일 오후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에서는 추자현-우효광 부부가 출연했다.

이날 추자현-우효광 부부는 지인들과 식사자리를 가진 후 마주 앉았다. 두 사람은 와인을 마시면서 진지한 대화를 나눴다.

우효광은 기분이 복잡해"라고 말했다.

추자현은 "왜?"라고 물었다. 이에 우효광은 잠시 머뭇거린 후 "당신에게 하고 싶은 말도 많고, 그동안 많은 일도 겪었고. 그만큼 행복도 되게 많았고. 여러모로 감개무량해. 여러 감정이 엇갈려"라고 말했다.

추자현은 "요 몇 년 동안 많은 일을 겪었는데"라면서 "(같이 살면서) 가장 견디기 힘들었을 때가 언제야?"라고 물었다.

우효광은 "당신이랑 있으면서 잊지 못할 일은 두 가지가 있다"라면서 "첫 번째는 바다(아들)를 낳던 출산의 순간"이라고 말했다. 이어 "출산이 이렇게까지 힘든 줄 몰랐어. 그때 너무 걱정했고 초조했어"라고 말했다. 추자현은 출산 당시 응급실에 가는 등 어려움을 겪은 바 있다.

또 우효광은 "두 번째는 코로나로 인해 떨어져 있던 기간이야. 그 시간이 나한테는 삶의 의미가 없는 시간이었어"라고 말했다.

그는 "매일매일 안 좋은 소식 듣고 되게 안 좋은 기사들만 보이고. 기사가 났던 그 일은 나로 하여금 지금까지도 마음 속에 괴로움이야"라고 말했다.

추자현은 "한국에서도 기사가 크게 나고 SNS에 온통 난리였어"라고 말했다. 2년 전 우효광의 불륜 의혹이었다.

우효광은 "서로 오가지 못하는 상황이어서 당신도 나도 고통스러웠지"라고 말했다.

추자현 "기분이 어땠어?"라고 물었고, 우효광은 "복잡한 마음이었어. 사람들이 말하는 그런 일은 없었어"라고 말했다.

우효광은 "당신에게 미안했어. 걱정하게 했으니까"라고 말했다.

이에 추자현은 "근데, 그 당시에 찍힌 영상 속 그 제스처가 잘못됐어. 잘못된 거 인정하지? 그 동작이 잘못된 건 맞아"라고 말했다.

또 우효광은 "(친구니까) 그런 쪽으로 생각하지 않았으니까"라고 말했고, 추자현은 "나는 알지. 알아. 그래도 잘못한 거야. 나도 알아. 우리 친구고 같이 아는 사이잖아. 근데 사람들은 모르지"라고 말했다.

또한 추자현은 "이 사건은 너무 조심성이 없었어"라고 말했고, 우효광은 고개를 끄덕였다.
이경호 기자 | sky@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