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더기버스 안성일 대표, 학력·이력 위조 인정.."잘못 확인" [스타이슈]

  • 이승훈 기자
  • 2023-07-25
더기버스 안성일 대표가 학력·경력 위조 의혹에 휩싸인 가운데, 직접 입을 열었다.

25일 오전 안성일 측은 "안성일 대표 학력, 이력 관련된 내용에 대해 오기재 되어있는 잘못된 부분들이 확인됐고 이와 관련 해서 혼선을 드려 죄송하다"고 밝혔다.

이어 안성일 측은 "정확한 정보가 전달되지 못한 점 송구스럽고 정정 조치하겠다"라며 사과했다.

앞서 지난 24일 안성일 대표의 학력 위조 의혹이 제기됐다. 각종 포털사이트 등에 게재된 안성일 대표의 공식 프로필 학력은 '중앙대학교 경영학부 졸업'으로 표기돼 있으나 실제로 중앙대학교 경영학과 졸업생 목록 명단에는 안성일이라는 인물이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

또한 한 매체는 중앙대학교에 확인한 결과 '안성일'이라는 이름이 중앙대학교 경영학교 명단에 없고 인트라넷에도 검색되지 않는다고 밝혀 논란을 일으켰다.

뿐만 아니라 안성일은 그동안 자신의 경력을 쌓아온 엔터테인먼트에 이력서를 제출할 때도 학력란에 '중앙대학교 경영학과 졸업'이라고 표기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와 관련해 지난 24일 더기버스 측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현재 사실 확인 중이다"고 말했다.

- 다음은 안성일 측 공식입장 전문.

안성일 대표 학력, 이력 관련된 내용에 대해 오기재 되어있는 잘못된 부분들이 확인됐고 이와 관련 해서 혼선을 드려 죄송합니다.

정확한 정보가 전달되지 못한 점 송구스럽고 정정 조치하겠습니다.
이승훈 기자 | hunnie@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