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양세형 "과거 김지민과 상상 연애해봤다" 김준호 분노 폭발 [돌싱포맨]

  • 윤성열 기자
  • 2023-07-25
개그맨 양세형과 유세윤이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 출연한다.

25일 SBS에 따르면 양세형과 유세윤은 이날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 게스트로 등장한다.

이날 '돌싱포맨' 멤버들(탁재훈 이상민 임원희 김준호)은 유세윤, 양세형과 함께 '남자들의 로망'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 최근 녹화에서 결혼 15년 차인 유세윤은 "혼자 5년 동안 세계 일주를 해보고 싶다"고 밝혀 파장을 일으켰다. 이에 멤버들은 "너 그러다 이혼당해"라며 뼈 때리는 조언을 날렸다.

멤버들의 로망도 공개됐다. 임원희의 상상 초월 로망을 들은 탁재훈은 "이건 로망이 아니라 노망이다"고 돌직구를 날렸다.

또한 철부지 남편을 둔 유세윤의 아내, 결벽증 형을 둔 양세형의 동생, 레미콘에 눈이 먼 아들을 둔 탁재훈의 아버지, 사회적 유부녀가 된 김준호의 여자 친구 중 누가 더 극한 관계인지 가려보는 시간도 가졌다.

아내를 저격하는 디스 곡을 발매해 집에서 쫓겨난 유세윤의 달콤살벌 에피소드부터 '깔끔 병' 때문에 트라우마까지 생겼다는 양세형의 '웃픈' 사연까지 공개돼 웃음을 안겼다.

양세형의 '도끼 병' 말기 에피소드도 공개된다. 과거 김지민이 자신을 좋아한다고 착각했던 양세형은 급기야 상상으로 연애를 했다고 말했다. 이를 듣던 김지민의 남자친구 김준호는 자리를 박차고 일어나 분노해 현장이 아수라장이 됐다는 후문이다.
윤성열 기자 | bogo109@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