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신랑수업' 이상우 "몸 좋아질수록 ♥김소연과 사이 안 좋은 것"

  • 윤상근 기자
  • 2023-07-25

'신랑수업'에서 심형탁이 이상우의 특별 선물에 대성통곡했다.

26일 방송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74회에서는 새신랑 심형탁이 절친 배우이자 결혼 선배인 이상우-송재희와의 총각파티 중 폭풍 오열해 궁금증을 더한다.

이날 심형탁의 신혼집에 찾아온 이상우-송재희는 도라에몽 관련 파티용품을 대거 꺼내 심형탁만을 위한 파티를 준비한다. 그러던 도중 세 사람은 프러포즈 이벤트에 대한 이야기를 시작해 모두의 귀를 쫑긋하게 만들었다.

송재희는 "나는 결혼하기로 약속을 안 한 상태에서 진짜 프러포즈를 했다. (프러포즈를) 안 받을 수도 있는 건데…"라며 자신의 많은 것을 내준 프러포즈를 소환했다. 이에 한고은은 "소름 돋았다"며 엄지 척을 날렸고, 장영란은 "저런 프러포즈를 받으면 평생 헌신할 듯"이라며 크게 감동했다.

그런가 하면, 송재희는 연예계 잉꼬부부로 소문난 이상우-김소연을 언급하며 "상우 너도 부부싸움 해?"라고 폭탄 질문을 던졌다. 이에 이상우는 "부부싸움의 징조가 보일 때 운동하러 간다. 내가 몸이 좋아질수록 사이가 살짝 안 좋은 것"이라고 슬기로운 답변을 내놨다.

이후, 세 사람은 홍어회와 이상우가 직접 만든 '도라야키'(도라에몽이 좋아하는 일본 단팥빵)로 파티 상을 차린 뒤, 본격 파티를 시작했다. 이 자리에서 이상우는 "심형탁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선물이 있다. 어렵게 부탁드렸다"며 누군가와의 통화를 주선했다. 전화를 받은 심형탁은 먼저 "와! 잠깐만!"이라며 환호하더니, 통화가 계속되자 "진짜 행복할게요"라며 대성통곡을 하고, 스튜디오도 눈물바다가 됐다.
윤상근 기자 | sgyoon@

';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