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내 보물=아내 홍진경" 우영 고백에 애써 미소 숨긴 홍진경 [홍김동전]

  • 윤성열 기자
  • 2023-07-26
'홍김동전'에서 우영이 홍진경을 최고의 보물로 칭해 핑크빛 설렘을 유발한다.

26일 KBS 2TV 예능 프로그램 '홍김동전' 측에 따르면 오는 27일 방송되는 47회는 '스카우트'를 주제로 꾸며진다. 멤버들(홍진경 김숙 주우재 우영 조세호)은 인성, 사회성, 리더십을 배우고 우애를 다지는 시간을 갖는다.

이중 우영은 자신의 최고의 보물로 홍진경을 꼽았다고 해 그 배경에 관심이 쏠린다. '홍김동전' 세계관 속 우영과 홍진경은 무수저 부부. 지난 '수저게임 리턴즈' 특집에서 금수저였던 우영이 홍진경에 의해 무수저로 강등되자 이를 복수하기 위해 자신이 무수저임을 감추고 사기결혼을 감행한 바 있다. 이에 하루아침에 '무수저 부부'가 되어 버린 홍진경은 탄식했고, 우영은 환호했다.

문제는 보물찾기에서 시작된다. 멤버들이 자신이 생각하는 최고의 보물을 숨겨 두는 것. 이에 조세호는 '명품시계', 주우재는 '아버지의 편지', 김숙은 무명시기에 자신의 신분을 증명했던 'KBS 희극인 출입증', 홍진경은 '라엘 돌반지'를 각각 자신이 아끼는 보물로 공개한다.

이중 우영은 "홍김동전 덕분이다. 이걸 인생에 해볼 수 있을까 없을까 모르는데 나와 결혼해준 분이 있다"며 "나의 보물은 나의 아내 홍진경입니다"고 밝혀 모두를 술렁이게 한다.

이에 모두의 시선이 홍진경에게 모이고, 설렘과 의심을 수없이 오가던 홍진경은 미소 띤 얼굴을 애써 감추며 "쟤가 날 또 물 먹이는 거 같은데"라며 자조해 웃음을 자아낸다.
윤성열 기자 | bogo109@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