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엄지렐라' 엄지윤 '경소문2' 특별 출연..유인수 소개팅녀 [공식]

  • 윤성열 기자
  • 2023-07-28
'엄지렐라' 엄지윤이 '경이로운 소문2'에 특별 출연한다.

tvN 새 토일드라마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연출 유선동, 극본 김새봄, 제작 스튜디오드래곤·베티앤크리에이터스)(이하 '경이로운 소문2') 측은 28일 엄지윤의 2회 특별 출연을 예고했다.

이날 공개된 스틸에는 '영농의 미래' 유인수(나적봉 역)의 소개팅녀로 나선 엄지윤의 모습이 담겨 있다. 스틸 속 엄지윤은 블링블링 개성 넘치는 비주얼과 강렬한 포스로 신스틸러 활약을 기대케 했다. 특히 엄지윤은 유인수가 신입 카운터로 발탁되는데 일조한다고 해 관심이 집중된다.

엄지윤은 "(연기로는) 까칠하게 했지만 실제로 만난 나적봉은 잘생겼다"며 "'경이로운 소문2'에 잠깐이라도 합류하게 돼 큰 영광이다. 친절하게 대해주신 감독님과 유인수 배우에게 고맙고, 촬영장 분위기도 너무 좋았으며, 촬영도 재미있어서 대박 날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제작진은 "엄지윤의 특별 출연은 유선동 감독님의 팬심으로 섭외된 것"이라며 "리허설 없이 곧바로 촬영했을 만큼 유인수와 엄지윤의 척하면 척하는 티키타카는 물론 대본에 없는 애드리브가 난무할 정도로 합이 좋았다"고 전했다.

'경이로운 소문2'는 새로운 능력과 신입 멤버 영입으로 더 강해진 악귀 사냥꾼 '카운터'들이 더 악해진 지상의 악귀들을 물리치는 통쾌하고 땀내 나는 악귀 타파 히어로물이다. 오는 29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윤성열 기자 | bogo109@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