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은지원 "이혼 후 연애 경험있지만..'8번 사귄' 지미는 못 이겨" [돌싱글즈4]

  • 윤성열 기자
  • 2023-07-28
'돌싱글즈4' MC 은지원이 이혼 후 연애 경험을 깜짝 고백한다.

28일 MBN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돌싱글즈4 IN U.S.A'(이하 '돌싱글즈4') 측에 따르면 오는 30일 방송에서는 자기 소개를 마친 '미국 돌싱남녀 10인' 듀이, 리키, 베니타, 소라, 제롬, 지미, 지수, 톰, 하림, 희진이 멕시코 칸쿤에 오픈한 '돌싱 하우스'에서 본격적인 일정에 돌입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돌싱남녀들의 첫 저녁 식사를 비롯해 돌싱들의 첫 정보 공유인 '이혼 사유' 공개 시간, 화끈한 질문이 오가는 뒤풀이까지 다채로운 현장이 펼쳐진다.

이 가운데 은지원이 이혼 후 연애 경험에 관한 '돌싱 선배' MC 이혜영의 기습 질문에 솔직한 대답을 털어놓는다. 우선 은지원은 "'돌싱글즈4' 첫 회를 보면서 연애하고 싶은 마음이 생기진 않았느냐"는 이혜영의 유도 질문에 "연애 울렁증이 있다"고 말한다. 하지만 "이혼하고 연애를 한 번도 안 해봤느냐?"는 질문이 나오자, 은지원은 "있긴 있다"고 얼떨결에 답한다.

이에 MC 유세윤은 "이혼 후 8번의 연애 경험이 있다"고 밝힌 돌싱남 지미를 언급하며 "지미보다 업 앤 다운?(Up and Down?)"이라며 연애 횟수를 묻고, 은지원은 "그 정도는 아니다, 지미는 못 이긴다"며 손사래를 친다.

그런가 하면 은지원은 돌싱남녀들의 '이혼 사유' 공개 시간 도중 "결혼 후 배우자와 자꾸 싸우게 되어서, 밖에 있을 때보다 집으로 들어갈 때 더욱 긴장하게 되더라"는 한 출연진의 발언에 "저거 알지…"라며 공감을 표한다. "정확히 어떤 심정이냐?"는 MC 오스틴 강의 질문에 은지원은 기상천외한 '비유'를 곁들여 웃음을 안긴다.

제작진은 "'재혼은 절에서 해보고 싶다'는 은지원의 깜짝 발언에 이지혜가 '하객들의 식사는 발우공양인 것이냐'며 선 참석 거부(?)를 하는 등, 첫 회에 이은 5MC의 티키타카 토크가 쫄깃한 재미를 더할 것"이라며 "'돌싱글즈4'에 출연하면서 모든 걸 내려놓은 은지원의 '폭주 기관차'를 연상시키는 입담과, 경험에서 우러난 공감 가득한 참견을 기대해도 좋다"고 밝혔다.
윤성열 기자 | bogo109@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