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트레저 "교세라돔 무대 꿈 이뤘다..다음은 스타디움이 목표"

  • 윤상근 기자
  • 2023-07-28


아이돌그룹 트레저(TREASURE)가 스타디움 공연에 대한 목표를 드러냈다.

트레저는 28일 오전 11시 서울 마포구 합정동 YG 신사옥에서 정규 2집 컴백 기자간담회를 열었다.

이날 트레저는 일본 교세라돔 공연 전석 매진에 대해 "일본 투어를 진행하면서 많은 분들이 찾아와줄 거라 예상하지 못했다. 큰 무대에 선게 꿈만 같고 돔에서 무대를 하는 게 목표였는데 그 꿈을 이뤄서 벅찼다"라고 말했다.

이어 "목표는 돔 다음 스타디움"이라며 "이번 년도에도 스타디움 무대에 설수 있게끔 꿈과 희망을 갖고 무대에 섰던 것 같다"라고 말했다.

트레저는 이날 오후 6시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규 2집 'REBOOT'를 발매한다.

'REBOOT'에는 타이틀 곡 'BONA BONA'를 비롯해 랩·보컬 유닛곡 등 다양한 장르의 10개 트랙이 수록됐으며 지금까지 발매한 앨범 중 멤버 참여도가 가장 높은 만큼 트레저의 짙은 음악성이 더해졌다.

'BONA BONA'는 압도적인 스케일의 업템포 댄스곡. 운명적 이끌림이라는 주제를 관통하는 메시지 'Born To Love You'를 트레저만의 경쾌한 어법으로 풀어냈으며 후렴구의 강렬한 브라스 사운드, 마칭 밴드를 연상시키는 드럼 비트를 조화시켜 확신에 가득 찬 모습으로 나아갈 트레저의 'REBOOT'를 표현했다. 막강한 YG 프로듀서 군단을 비롯해 실력파 해외 작가진들이 뭉쳐 완성도를 높였고 멤버 최현석 요시 준규 하루토가 작사에 참여했으며 AKMU 이찬혁도 힘을 보태 또 다른 음악적 시너지를 기대하게 한다.
윤상근 기자 | sgyoon@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