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이정현, 의사 남편에 반한 순간 회상 "첫 키스 기회 있었는데.." [편스토랑]

  • 윤성열 기자
  • 2023-07-28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가수 겸 배우 이정현이 의사 남편과의 연애스토리를 공개한다.

28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이정현이 딸 서아가 잠든 저녁, 오랜만에 남편과 둘만의 오붓한 야식 타임을 만끽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직접 만든 족발을 안주 삼아 술잔을 기울이며 대화를 나누는 부부의 모습이 흐뭇한 미소를 안길 예정이다. 특히 이정현 부부의 연애 시절 추억 이야기가 공개되는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더한다.

최근 녹화에서 공개된 VCR 속 이정현은 야식으로 족발을 시켜 먹자는 남편의 제안에 "만들어주겠다"며 족발 요리를 시작했다. 보고도 안 믿기는 이정현의 홈메이드 족발에 감탄이 쏟아졌다. 이정현은 여기서 멈추지 않고 마라 소스를 넣어 마라국물족발을 만들었다.

"술을 안 먹을 수가 없다"며 마라국물족발과 함께 오랜만에 술 한 잔씩 기울이던 부부는 지난 이야기들을 하던 중 소개팅 날의 추억을 소환했다.

이정현은 "소개팅 날 처음 내가 자기를 보고 반한 게 뭔지 알아?"라고 물었다. 달달해진 분위기에 모두의 이목이 집중된 가운데 이정현은 남편을 보자마자 설렜던 남편의 매력 포인트를 공개했다.

이어 이정현은 "반한 순간이 또 있다. 우리가 첫 키스할 기회가 있었는데.."라며 연애 시절 남편에게 반했던 순간들을 털어놨다. 이정현의 솔직한 이야기에 남편은 어쩔 줄을 몰라 했다고. 이어 이정현은 인터뷰에서 당시를 회상하며 "남편이 연애 초반에 결혼하고 싶다고 고백했다. 그래서 참 좋았다. 감정 소모 없이 마음이 편해서 너무 좋았다"고 말했다.
윤성열 기자 | bogo109@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