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NCT DREAM이 'ISTJ'로 '쇼! 음악중심'에서 1위를 차지, 3관왕을 기록했다.
29일 오후 방송된 MBC 음악 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이하 '음중')에서는 NCT DREAM이 1위를 차지했다. 이날 7월 5주차 1위 후보로 뉴진스 'Super Shy'(슈퍼 샤이), NCT DREAM은 'ISTJ', 정국 'Seven'(세븐)이 올랐다.
NCT DREAM 마크는 "시즈니 너무 고맙고 이렇게 또 '음악중심'의 상을 받을 수 있어서 너무 기분이 좋다. 이 앨범을 위해 고생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하단 말씀 전하고 싶다. 스태프들, 멤버들 너무 고생했고 시즈니 너무 고맙다"고 수상 소감을 말했다.
이어 "앞으로 더 멋진 NCT DREAM 많이 기대해달라. MBTI는 심리적인 것이지만 우리는 그 마음을 담아서 앞으로 서로에게 더 좋은 마음을 줄 수 있는 세상을 만들어보자"고 덧붙였다.
해찬은 "시즈니가 있기에 저희 NCT DREAM이 있다. 시즈니 사랑해요!"라고 소리쳤다.
NCT 드림이 지난 17일 발표한 정규 3집 'ISTJ'는 초동 365만 장을 돌파하는가 하면, 타이틀곡 'ISTJ'는 MBC M '쇼! 챔피언', KBS 2TV '뮤직뱅크', '음중'에서 1위를 차지하며 음악방송 1위도 접수하고 있다.
이날 '음중'에서는 소유 'ALOHA', 오마이걸 'Celebrate', '여름이 들려(Summer Comes)'로 컴백 무대를 꾸몄다.
몬스타엑스 유닛 셔누X형원은 'Love Me A Little'로 데뷔 무대를 가졌다.
이날 '음중'에는 소유, 오마이걸, 몬스타엑스 셔누X형원, NCT DREAM, 엔믹스, 제로베이스원, 보이스토리, 호라이즌, 미래소년, 아이칠린, 퀸즈아이, 키스오브라이프, 김소연, 세러데이, XG가 출연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