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사랑한다 아미!" 방탄소년단 정국 '인기가요' 1위 앙코르 직캠 인기 폭발

  • 문완식 기자
  • 2023-07-31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SBS '인기가요'에서 선보인 'Seven'(세븐) 앙코르 직캠이 뜨거운 인기다.

정국은 지난 30일 방송된 ''인기가요에서 솔로 신곡 'Seven'으로 1위를 차지했다.

방송 후 '인기가요' 유튜브 채널 스브스케이팝에는 '[앵콜캠4K] 정국 'Seven (feat. Latto)' 인기가요 1위 앵콜 직캠'이라는 제목으로 정국의 앙코르 직캠이 공개됐다.

정국은 영상에서 1위에 오른 후 후배 가수들에게 "감사합니다!"라고 몇 번이나 고개 숙여 인사를 하며 자신의 댄서들을 찾았다.
정국은 댄서들이 등장하자 곧바로 대형을 잡고 마치 본 무대와 같이 완벽한 라이브 퍼포먼스를 끝까지 선보였다.

해당 영상은 공개 3시간 만에 100만, 7시간 만에 200만뷰, 10시간 만에 240만뷰로 조회수가 빠르게 상승하며 뜨거운 반응을 입증했다.

이날 정국은 팬 커뮤니티 위버스를 통해 "와.. 일위 생각도 못하고 있었는데 이게 무슨 일이람..ㅜㅜ 정말 감사드립니다. 오늘 날도 더운데 오셔서 응원해주셨던 아미들 그리고 멀리서 응원해주셨던 아미들 전부 감사드려요!!! 오늘 가서 행복하게 잘 수 있겠어요ㅜㅜ 너무 고생 많았어요!!! 사랑한다아미!!!!!!!!!!!!"라는 글로 1위 소감을 밝히며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Seven'은 미국 음악 매체 빌보드의 주요 3개 차트인 메인 싱글 '핫100' 1위, '글로벌 200' 1위, '글로벌200'(미국 제외) 1위를 동시에 제패했고, 정국은 아시아 솔로 가수 최초로 이를 달성하는 신기록을 수립했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