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김성주, 제작진에 뒤통수 맞았다..子 김민국 등장에 "무서워"[복면가왕]

  • 김노을 기자
  • 2023-07-30
방송인 김성주의 첫째 아들 김민국이 '복면가왕'에 깜짝 출연했다.

지난 30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는 김성주의 아들 김민국이 '오리발'로 출연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날 김성주는 '오리발' 정체를 공개하기에 앞서 제작진으로부터 갑자기 교체된 대본을 전달받았다. 김성주는 교체된 대본을 받고 "'아빠 어디가'로 큰 사랑을 받은 맏형, 10년 만에 폭풍 성장해서 돌아온 김민국 씨입니다"라고 소개하며 당황했다.

김민국은 아버지인 김성주를 감쪽같이 속이고 '오리발'로 무대에 올랐던 것.

이에 김성주는 "'오리발의 정체는 제 아들이다. '복면가왕' 아주 무서운 프로그램이다. (김민국이) 어제 집에 안들어왔다"고 말하며 웃었다.

김민국은 "출연 목표가 '아버지 속이기'였다"며 "2주 동안 열심히 속여봤다. 한동안 노래를 크게 따라 불렀다. 일부러 걸걸하게 불러서 최대한 헷갈리게 해보자 싶었다"고 털어놨다.

김민국의 현재 꿈은 영화감독이라고. 그는 "외할아버지 댁에 갈 때마다 영화 '쥬라기공원'을 많이 보여주셨다. 그래서 제 첫 꿈은 공룡이었다. 나중에는 차라리 이런 걸 만드는 길로 가보자는 생각이 들더라. 지난 10년 간 아버지 하시는 것 보면서 텔레비전, 영화에 관련된 걸 더 배우고 싶었다"고 당차게 밝혔다.

김민국은 아버지 김성주에 대해서는 "많이 바쁘셨기 때문에 매번 그리웠던 것 같다. 그 점 때문에 아버지랑 있는 시간들을 더 소중하게 지낼 수 있게 해주셨다. 좋은 아버지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김성주는 지난 2002년 결혼해 첫째 아들 민국, 둘째 아들 민율, 셋째 딸 민주를 두고 있다.

특히 김성주와 김민국은 과거 MBC 예능 프로그램 '아빠! 어디 가?'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김노을 기자 | sunset@mtstarnews.com

';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