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피크타임' 우승팀 배너, 21일 컴백 전격 확정

  • 안윤지 기자
  • 2023-07-31
'피크타임' 우승팀 VANNER(배너)가 오는 8월 21일 가요계 컴백을 공식 발표했다.

1일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된 커밍순 이미지에는 VANNER의 컴백을 공식 발표하는 문구들과 함께 그룹명이 담긴 화이트 깃발과 청량한 블루 스카이가 베일을 벗었다.

특히 커밍순 이미지에는 라틴어로 'VENI VIDI VICI'라는 문구가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이 문구는 '왔노라, 보았노라, 이겼노라!'라는 뜻을 담은 것으로 정상이라는 목적지에 도달하기 위해 승리의 깃발을 꽂을 VANNER의 화려한 컴백과 당찬 각오를 의미한다.

VANNER의 그룹명은 승리를 뜻하는 'Victory'와 깃발을 뜻하는 'Banner'의 합성어로 정상을 향해 나아가 승리의 깃발을 꽂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번 컴백을 통해 VANNER가 남다른 콘셉트와 뚜렷한 정체성을 담은 곡들을 들고 나오겠다는 강력한 의지를 예고하고 있어 앨범 전체 색깔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VANNER는 평균 5년의 트레이닝을 거친 최정예 멤버들로 구성됐으며, 공식 데뷔 전 일본 현지에서 200회 이상 라이브 공연과 미국 14개 도시 투어로 다양한 무대 경험을 쌓아온 실력파 그룹이다. 독보적인 개성과 단단한 내공으로 화제를 모으더니 지난 4월 종영한 JTBC 서바이벌 프로그램 '피크타임'에서 팀 11시로 출연해 최종 우승 팀으로 선발되며 실력과 매력을 인정받았다.

한편, VANNER는 오는 8월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을 발표하며 가요계에 컴백한다.
안윤지 기자 | zizirong@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