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김연자 "기념관 완공 후 '13년 열애' 남친과 결혼..축가 이석훈" [★밤TV](강심장 리그)

  • 김지은 기자
  • 2023-08-01
가수 김연자가 결혼 계획을 밝혔다.

김연자는 1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강심장 리그'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호영은 김연자에 "사실 선배님께서 결혼 얘기하신 지가 오래됐다. 만나고 계신 분하고 올해로 13년째 연애 중이라고 들었다. 아직까지 날을 못 잡고 계신데 이유가 따로 있으시냐"고 질문했다.

이에 김연자는 "처음엔 나이도 드니까 '빨리 해야 되지 않을까' 하는 조급함도 있었다. 근데 어느 순간 '서두를 필요가 없지 않나'라는 생각이 들었다. 서로가 이해를 하고 같이 살기도 하고, 모든 걸 같이 하고 있다. 식만 안 올렸을 뿐이다. 결혼식을 할 거면 '의미 있게 하자'해서 '김연자 기념관'이 완공되면 결혼식을 올리기로 했다"고 답했다.

이어 그는 "기념관을 전남 영광에서 준비하고 있다. 제 생각엔 빨라야 3~4년 뒤다. 그래서 70살이 넘지 않았으면 좋겠다. 상대방도 원래 가수였다. (칠순 잔치 대신) 같이 콘서트를 하는 게 좋지 않을까 생각한다. 보고 싶은 사람 다 공짜로 초대한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결혼식 축가는 SG워너비의 이석훈 씨다. 지나가는 말로 하신 줄 알았는데 전화까지 오셔서 물어보더라"며 이석훈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김지은 기자 | star@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