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무빙' 한효주 "조인성과 사랑에 빠져 이정하 낳아, 내겐 큰 도전"

  • 강남=김노을 기자
  • 2023-08-03
배우 한효주가 조인성과 '무빙' 속 관계성을 설명했다.

3일 오후 서울 강남구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그랜드볼룸에서 디즈니+ 새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극본 강풀, 연출 박인제, 박윤서) 제작발표회가 열린 가운데, 박인제 감독과 강풀 작가를 비롯해 배우 류승룡, 한효주, 조인성, 차태현, 김성균, 김희원, 이정하, 고윤정, 김도훈이 참석했다.

'무빙'은 초능력을 숨긴 채 현재를 살아가는 아이들과 아픈 비밀을 감춘 채 과거를 살아온 부모들의 이야기를 그린 휴먼 액션 시리즈다. 원작 웹툰 '무빙'의 강풀 작가와 '킹덤' 시즌2 박인제 감독을 비롯해 '오징어 게임', '파친코' 등에 참여한 제작진이 만들어 낸 웰메이드 프로젝트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날 과거 안기부 요원이었던 이미현 역의 한효주는 "(이미현은) 월등한 오감의 소유자"라며 "잘 보이고 잘 들리고, 후각도 잘 느낀다"고 말했다.

이어 "최연소 안기부 요원이 됐는데 제가 맡은 임무가 저의 남편 김두식(조인성 분)을 감시하는 거였다. 그러다 사랑에 빠지게 되고 저희 아들(이정하 분)을 낳게 된다"고 캐릭터 관계성을 설명했다.

그러면서 "이미현이라는 인물은 아들의 엄마로서의 모습, 사랑을 하게 되는 20대 요원으로서의 모습, 여러가지 서사를 보여줘야 하는 인물이라 저에겐 큰 도전이었다"고 말했다.

한편 '무빙'은 오는 9일 디즈니+에서 전 세계 동시 7개 에피소드 공개 후 매주 2개 에피소드를 공개할 예정이다.
강남=김노을 기자 | sunset@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