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무빙' 조인성 "한효주와 멜로? 더 말하고 싶지만 1급 비밀"

  • 강남=김노을 기자
  • 2023-08-03
배우 조인성이 '무빙' 속 한효주와 러브 라인에 대해 귀띔했다.

3일 오후 서울 강남구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그랜드볼룸에서 디즈니+ 새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극본 강풀, 연출 박인제, 박윤서) 제작발표회가 열린 가운데, 박인제 감독과 강풀 작가를 비롯해 배우 류승룡, 한효주, 조인성, 차태현, 김성균, 김희원, 이정하, 고윤정, 김도훈이 참석했다.

'무빙'은 초능력을 숨긴 채 현재를 살아가는 아이들과 아픈 비밀을 감춘 채 과거를 살아온 부모들의 이야기를 그린 휴먼 액션 시리즈다. 원작 웹툰 '무빙'의 강풀 작가와 '킹덤' 시즌2 박인제 감독을 비롯해 '오징어 게임', '파친코' 등에 참여한 제작진이 만들어 낸 웰메이드 프로젝트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날 조인성은 "김두식은 안기부 최고의 블랙요원"이라며 "저는 '무빙'에서 과거 미현(한효주 분)의 서사에 등장한다. 미현과 어떻게 만났고, 만나는 과정에서 일어난 일들, 둘의 멜로 같은 모습을 볼 수 있는 작품이 될 것"이라고 귀띔해 기대감을 높였다.

그러면서도 "더 많은 얘기를 들려드리고 싶지만 1급 비밀이라서 여기까지 하겠다"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안겼다.

한편 '무빙'은 오는 9일 디즈니+에서 전 세계 동시 7개 에피소드 공개 후 매주 2개 에피소드를 공개할 예정이다.
강남=김노을 기자 | sunset@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