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임지연, "아! 스케줄"...♥이도현 입대 현장 동행 불발 [★NEWSing]

  • 이경호 기자
  • 2023-08-03
배우 임지현이 입대하는 연인 이도현을 배웅하지 못한다.

3일 오후 스타뉴스 취재 결과, 임지연이 스케줄로 인해 오는 14일 이도현의 입대 현장에 동행하지 못하게 됐다.

임지연의 연인 이도현은 오는 14일 공군에 입대한다. 이도현은 공군 기본군사훈련단에 입소해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군악대에서 국방의 의무를 이행할 예정이다.

이런 가운데, 이도현의 훈련소 입소에 연인 임지연이 동행해 배웅할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임지연은 오래 전부터 예정된 촬영 스케줄로 인해 연인 이도현의 훈련소 입소에 동행하지 못하게 됐다. 또한 이도현의 입대 당일 별도의 공식 행사는 진행되지 않는다.

임지연과 이도현은 지난 4월 열애 중임을 밝혔고, 이후 공개 열애 중이다. 이런 가운데 이도현이 입대를 하게 돼 임지연은 곰신이 된다.

한편, 이도현은 2017년 tvN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로 데뷔했으며 드라마 '18어게인' '스위트홈' '오월의 청춘' '멜랑꼴리아' '더 글로리' '나쁜엄마' 등에 출연했다.

임지연은 2011년 영화 '재난영화'로 데뷔한 이후, 영화 '인간중독', '간신', '럭키', '타짜: 원 아이드 잭'과 드라마 '상류사회', '불어라 미풍아' 등에 출연했다. 지난해 12월 넷플릭스 '더 글로리'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도현, 임지연은 '더 글로리'에 함께 출연했으며, 지난 4월 연애 중임을 공개했다.
이경호 기자 | sky@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