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연인' 안은진 "사극 연습 많이해..전국 명소 다니며 촬영"

  • 상암=한해선 기자
  • 2023-08-04

배우 안은진이 '연인'을 통해 사극의 매력에 푹 빠졌다고 밝혔다.

4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골든마우스홀에서 MBC 금토드라마 '연인'(극본 황진영, 연출 김성용, 천수진)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김성용 감독, 남궁민, 안은진, 이학주, 이다인, 김윤우가 참석했다.

안은진은 사극에 도전한 소감으로 "사극은 언제나 쉽게 접근하기 어려운 것 같다. 연습을 많이하고 로딩 시간이 걸린다. 이번에도 어떻게 하지? 생각했지만 감독님과 선배님이 촬영 들어가기 전에 많이 도와주셨다"라고 했다.

이어 "전국 명소를 돌아다니면서 아름다운 풍경을 보면서 조선시대에 이랬겠구나 상상하면서 그림을 그려나가는 게 매력적이었다. 아름답게 담긴 것 같고 보는 매력이 있을 것이다. 황매산이 참 아름답더라"라고 전했다.

'연인'은 병자호란을 겪으며 엇갈리는 연인들의 사랑과 백성들의 생명력을 다룬 휴먼역사멜로드라마. 남궁민이 분한 이장현은 어떤 것에도 진심을 주지 않았지만 한 여인을 알게 된 후 예상 못한 운명의 문을 열게 되는 남자. 안은진은 극중 곱게 자란 양가 댁 애기씨 유길채 역을 맡았다. 유길채는 본래 앙큼새촘도도했지만 전쟁의 풍화를 겪고 점차 성숙해가는 인물.

이학주는 극중 성균관에서 수학 중인 전도유망한 유생 남연준으로 분한다. 남연준은 늘 흔들림 없는 대쪽 같은 인물. 이다인은 남연준의 정혼녀이자 유길채의 가장 가까운 벗인 경은애 역을 맡았다. 경은애는 현숙하고 자애로운 여인으로, 유길채와는 또 다른 강인함과 매력을 지닌 인물. 김윤우는 이장현과 절친한 사이이자 조선 최고의 소리꾼 량음 역을 맡았다.

'연인'은 4일 오후 9시 50분 첫 방송된다.
상암=한해선 기자 | hhs4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